늘 곁에, 더 가까이 (주)베네피트플러스
대표번호 02-2631-3815

스는 웹과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test 0 3

키클롭스는 웹과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김준석)이외국인어선원이 해양사고 상황에서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제작해 배포한 다국어 안전 스티커 모습.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김준석)은외국인어선원이 해양사고 상황에서.


법 개정을 통한 지방자치단체 관리 체계 강화로외국인부동산 거래가 매년.


연장돼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의료특구’는 지역의 의료‧관광 자원을 연계해외국인환자를 유치하고 의료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도다.


특구로 지정되면 각종 규제 특례와 함께 행정‧재정적 지원을 받아 지역.


2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입국장에서 미얀마에서 온외국인근로자들이 입국하고 있다.


뉴시스 경기 침체 등의 영향으로 올해외국인고용허가제(E-9비자)로 입국한외국인이 전년 대비 20% 넘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담배 사이트


한 매장에서 개인용 칸막이를 세워두고 긴 시간 자리를 비운 이른바 ‘카공족’ 손님이 논란인 가운데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외국인도 의아해하는 일”이라고 비판했다.


스타벅스 한 매장에 손님이 설치한 개인 가림막.


(사진=서경덕 교수 SNS) 서 교수는 23.


마이클 쿨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


한화 제공 국내 방위산업 업체가외국인대표 등 임원을 선임하려면 미리 정부의 허가를 받도록 하는 법안을 집권여당이 발의했다.


방산업체의외국인임직원 채용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안보 문제와도 직결되는 방위산업.


완주군이 삼례읍 일원에외국인시범도시를 조성할 계획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25일 완주군청을 방문한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에게 지역 현안사업으로외국인시범도시 조성 계획을 설명하고 전북도의 지원을 건의했다.


25일 전북 전주출입국사무소와외국인사무소가 협력해 고창군청에서 ‘이동 출입국 서비스’를 진행했다.


외국인계절근로자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지 않고 지역내에서 지문등록을 단체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북 고창군(군수 심덕섭)이외국인계절근로자를.


코스피 3100선을 이끈외국인과 개인의 매수세가 일부 업종과 정책 수혜주에 몰리고 있다.


주로 반도체, 원전, 방산 등을 중심으로 보유물량을 늘리고 있는 게 특징이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외국인은 이달 들어 이날 종가 기준으로 유가증권시장에서만 4조.

0 Comments